너무귀여워요 ㅎㅎㅎㅎㅎ 잘만드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협찬으로 감각애벌레인형 만들었어요 ㅎㅎ

제가 사는 지역은 보건소에서 신청한 임산부 대상으로 감각애벌레인형 만들기를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유튜브보고 열심히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 하루에 딱 한시간씩만 해서 며칠 걸렸네요.. 그래도 임신중에 손을 꼼지락 꼼지락 많이 쓰면 애기 머리가 똑똑해진대서 열심히 만들었어요 ㅋㅋ 보람차네요 ㅎㅎ
댓글
13
넘 귀여워용ㅋㅋㅋ!!!🐛
아 귀여워용ㅋㅋㅋ 저희 보건소는 임산부 태교diy프로그램 신청 열리면 선착순 마감이 너무 빨리되서 아직 한번도 못해봤네여ㅠㅠ
넘귀여워요😄❤️ 전 태교는1도못하네요ㅡㅠㅠ 일하는것만으로도. 체력이딸려요ㅡㅋ 애기한테 미안하네요ㅠ😂

저도 평소 태교는 아름다운 그림(웹툰)과 아름다운 영상(남주여주가 이쁘고 잘생긴 드라마)으로 합니다 ㅋㅋㅋ워킹맘화이팅☺️☺️
우와~좋은동네!!!!넘 귀여워요~😍

오 꼬물마미임님은 블럭 하셨네요! 이것도 재밌겠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