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옅은 피가 비쳐요

지금 19주에요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오늘 아침부터 아주 옅게 핏기가 비치더니 저녁엔 생리 마지막날같은 분비물이 보이네요 퇴사하고 집에만 있게되어 이것저것 살림에 손대느라 종종대고 요 며칠 집에서 오래 서있고 이것저것 했어요 그래서 그런걸까요 ㅠㅠ? 아침에는 왼쪽 사타구니쪽이 아픈데 지금도 태동은 있어요 토요일에 병원가고 담주에 제주도 가는데 너무 걱정이 되네요.. 병원가기전에 그냥 푸념해봐요 ㅜㅠ

댓글

6

  1. 피가나면 아무생각하지말고 병원으로 달려가세요ㅠ

  2. 고임피가 나오는거일수도 잇어요 너무 엄마몸이 피곤하고 너무 많이 서있으면 그럴수도 잇나봐요 ㅋㅋ저두 14주 그때부터 피가 계속 나오고 빨간피가 나와서 진짜 1주일에 한번씩 한달을 다녓어요 그때마다 아기 잘보고 돌아왓는데 원장님께서 누워서 1주일동안 움직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다행이두 진짜 그이후로 그정도는 안나왓어요 푹쉬셔요😊 낼모래 가셔서 아가 잘잇는지 보면 맘이 편할거에유♥️

    1. subcomment icon

      힘드셨겠어요 ㅜㅜ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제가 집안일 좀 한다고 이번주에 내내 힘들긴했어요 ㅠ 아기는 별일 없겠죠 이와중에 태동이 급활발해져서 잘있다고 해주는것 같네요 ㅠ 말씀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걱정마시고 푹쉬시고 낼모래 병원가서 초음파로 아가 잘노는거 보구 오셔요~ 최대한 눕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3. 지금이라도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에 내일 심해지는거 아니면 예정대로 토요일에 가보려구요 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