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쌍둥인데 셋다 주수보다 배둘레 큰데 20주전엔 상관없대요!!! 22주 이후에 정밀때부터가 중하다고 지금은 먹고싶은거 먹으랬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맘들께 여쭤보아요🥲🐯🐯
혹시 제가 2차 기형아 검사를 하고 왓는데 애기가 첫째가 너무 많이 먹어서 크고 배도 빵빵하다고 적당히 식단조절 하라고 하시더라구여 둘째는 평균 크기래요...이런경우가 잇으신분 계실까요? 괜히 그거 듣고 와서는 먹는것도 괜히 신경쓰이고 ㅜㅜ
댓글
7

아이고 괜히 저를 겁주셧나봐요 ㅋㅋㅋ원장님께서요.퐝고맘님 얘기 듣고 나니 먹을때 너무 스트레스 안받을거 같아요 키키♥️ 세쌍둥이라서 저보다 더 힘드시겟어요 화이팅🙏 지금 몇주세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헐큐 ㅋㅋㅋㅋ저만 그런줄 알앗는데 똑같으신데 아무얘기도 안들엇으면 전 너무 걱정안해도 되겟죠?🤣😃
저희 의사선생님께서는 쌍둥이는 워낙 조산이 많고 분만도 단태아보다 이르니까 주수보다 좀 큰게 나쁜 징조는 아니랬는데.. 둘이 차이가 나니까 그런걸까요?ㅠㅠ 둘이 비슷하게 커야 좋다고 하긴 했던거 같아요

아 진짜요? 첫째가 1주 더 크다고 너무 크면 안좋으시다고 그런 뉘앙스로 얘기하시던데우 ㅜㅜ 저두 쌍둥이들이 다른 애기들에 비해 작을까봐 처음에 걱정햇는데 이젠 너무크다규 하시니까 그것도 걱정이네요 뭐 안좋을까봐요

아직 갈길이 먼데 너무 크면 산모가 힘드니까 그런걸까요? 저도 주수보다 조금씩 크다가 한 15-16주쯤부터는 딱 주수만한 사이즈로 크더라구요. 원래 초반엔 더 크다가 갈수록 주수랑 맞아지는게 일반적이긴 하다셨어요

아 진짜요?🙂 아이고 다행이네요 저두 배가 너므 많이 나와서 걱정햇는데 주수에 맞게 컷으먼 좋겟어요~무엇보다 우리둥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바라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