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맘들께 여쭤보아요🥲🐯🐯

혹시 제가 2차 기형아 검사를 하고 왓는데 애기가 첫째가 너무 많이 먹어서 크고 배도 빵빵하다고 적당히 식단조절 하라고 하시더라구여 둘째는 평균 크기래요...이런경우가 잇으신분 계실까요? 괜히 그거 듣고 와서는 먹는것도 괜히 신경쓰이고 ㅜㅜ

댓글

7

  1. 전 세쌍둥인데 셋다 주수보다 배둘레 큰데 20주전엔 상관없대요!!! 22주 이후에 정밀때부터가 중하다고 지금은 먹고싶은거 먹으랬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이고 괜히 저를 겁주셧나봐요 ㅋㅋㅋ원장님께서요.퐝고맘님 얘기 듣고 나니 먹을때 너무 스트레스 안받을거 같아요 키키♥️ 세쌍둥이라서 저보다 더 힘드시겟어요 화이팅🙏 지금 몇주세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헐큐 ㅋㅋㅋㅋ저만 그런줄 알앗는데 똑같으신데 아무얘기도 안들엇으면 전 너무 걱정안해도 되겟죠?🤣😃

  3. 저희 의사선생님께서는 쌍둥이는 워낙 조산이 많고 분만도 단태아보다 이르니까 주수보다 좀 큰게 나쁜 징조는 아니랬는데.. 둘이 차이가 나니까 그런걸까요?ㅠㅠ 둘이 비슷하게 커야 좋다고 하긴 했던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진짜요? 첫째가 1주 더 크다고 너무 크면 안좋으시다고 그런 뉘앙스로 얘기하시던데우 ㅜㅜ 저두 쌍둥이들이 다른 애기들에 비해 작을까봐 처음에 걱정햇는데 이젠 너무크다규 하시니까 그것도 걱정이네요 뭐 안좋을까봐요

    2. subcomment icon

      아직 갈길이 먼데 너무 크면 산모가 힘드니까 그런걸까요? 저도 주수보다 조금씩 크다가 한 15-16주쯤부터는 딱 주수만한 사이즈로 크더라구요. 원래 초반엔 더 크다가 갈수록 주수랑 맞아지는게 일반적이긴 하다셨어요

    3. subcomment icon

      아 진짜요?🙂 아이고 다행이네요 저두 배가 너므 많이 나와서 걱정햇는데 주수에 맞게 컷으먼 좋겟어요~무엇보다 우리둥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바라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