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2.6이요 ㅠㅠㅠ 주사맞고.태도검사도하고. 질정처방받았어요... 일주일후 다시 경부길이확인하자고하시네요.. 눕눕이 하라시지만... 혼자 가게하고있어서 쉽지않고.. 드래도 알바구해서 오래는 안하는데. 넷째..늦둥이... 힘드네요. 참고로. 34주.36주.37주....전적이 있는 다둥맘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하고 경부길이 재진료받고왔오요

처음으로 입체했는데 애기 발이랑 손이 얼굴에 있어서 제대로 못봤네요ㅠㅠ 이건 그나마 건진 하품하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2주전에 경부길이가 2.7이라고 해서 2뒤에 다시 진료 받아라고 해서 오늘 갔다왔는데 2.1로 더 짧아져서 질정 처방 받았어요ㅠㅠ 직장인이라 낮시간 빼고 퇴근해선 거의 누워만 있었는데 더 짧아져서ㅠㅠㅠ 다음주에 또 진료보기로 했어요ㅠㅠㅠㅠ 질정 넣고 하면 경부길이가 다시 길어질까요?? 7월중순까지는 직장 다녀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그와중에 담주 진료받으러 가서 다시 입체로 아기 만날 생각하니깐 설레기도 해요🥹
댓글
5

와 넷째이신가요?? 대단하세요!!!👍🏻👍🏻 전적이 있다는건 조산을 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ㅠㅠ 가게까지 하고 계시다니 더 조심하셔야겠어요ㅠㅠㅠ 힘내세요!!

첫째 34주 출산. 둘째 36주(출산전3주입원) 셋째 37주출산 (집에거 거의 눠서 생활) 흥이맘도 힘내세요~~~^^
경부 길이는 길어지기 힘들어요 ㅜㅜ 정말 조심하세요 최대한 눕눕이요 ㅜ 저는 수술햇는데도 눕눕중이에요

질정넣으면서 제발 길어지길 바랄뿐입니다ㅠㅠㅠㅠ 수술까지 하셨다니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