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대하고 걷는 게 훨씬 편하고 저는 배뭉침도 덜 한 기분입니다!! 확실히 잡아주는 게 나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통증 있거나 복대 착용해보신분 ㅠㅠ
허리가 원래도 안좋긴했는데 27주에 접어드니 오래 앉아있거나 걸을 때 뻐근하고 많이 불편하네요. 찾아보니 산전복대 팔던데 혹시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벌써 날씨는 한여름이라 이걸 잘 사용하게 될지, 답답하진 않을지, 효과는 있을지 궁금해요. 꼭 복대가 아니더라도 허리통증 있으신 분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도 궁금하네요. 다들 허리 안녕하세여??ㅜㅜ
댓글
8

크 그렇군요.. 바로 주문 ㄱㄱ합니다 ㅠㅠ
산전복대 하구있는데 안한것보단 괜찮은거같아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뭐든지 해봐야겠네요 ㅠㅠ
전 25주인데 요즘 너무 허리땜에 아파서 고생중이라 저는 효과 없어도 지금보단 낫겟지 싶어서최근 구입했고(배모양으로 앞으로 튀어나온 매쉬소재) 안한것 보다 지지해 주니 나아요..안하면 너무 허리가 아프니 아무래도 나은거 같아요. 전 추천합니다 너무 꽉 조이지만 않으면 될듯요

프라하우스 걸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매쉬소재..인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하루 종일 착용하는건 그래도 무리겠죠?
24주입니당 ㅜㅜ잘 지나오다가 이번주부터 하체쪽이 저리기 시작하네여 ㅜㅜ큰일이에요 ㄷㄷㄷ 첫찌도 봐야하구.. ㅠㅠ

24주.. 맞아요 저도 그때쯤 첨으로 쥐가 난 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