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 난 이모가 말해줬눈데 조리원은 그래도 비싼? 분유를 먹인다고 하더라구요~ 웬만하면 아기들은 분유 바꿔도 잘 먹는다고 매일유업에서 기본적인거 먹이려고 생각중입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과 분유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저는 젖병은 헤겐이랑 더블하트 고민중이고, 분유는 아직 미정인데! 다들 어떤거로 준비하실건지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댓글
18

답변 감사합니다
배앓이 방지되는 젖병 찾다보니 헤겐이랑 닥터브라운으로 준비하려구요 :) 더블하트는 무난템으로 첨에 많이 들어봐서 생각했었는데 일본제품이라 하니 손이 안가더라구요 ㅎㅅㅎ;;;

저도 더블하트가 그 이유에서 좀 고민이되네요ㅠㅠㅎㅎ
젖병은 더블하트로 준비했구 분유는 조리원꺼 맥이려고 했는데 조리원 분유가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육만원인가...? 5-6만원 선인거같더라구요..... 나와서도 맥이기 너무 부담스러워서 2만원대로 괜찮은거 찾아서 갖고 들어가려구요..... 뭐이리 비싼걸 맥이는지ㅠ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전 첫째때는 유미젖병 썻는데 둘째는 헤겐 준비햇어요ㅎㅎ분유는 첫째때 산양분유랑 많이 바꿔봣는데 유기농궁이 무난하고 젤 잘맞아서 둘째도 유기농궁 쓰려구여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전 헤겐4개 + 닥터브라운2개 이렇게 준비해뒀어용 더블하트도 고려했는데 배앓이 안하는거로 준비했어용! 분유는 아직 준비 안했는데 조리원에서 먹이는거 보고 사려구요~~

저도 종류를 두개로 준비해둬야될런지.? 이것도 고민이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