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과 분유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저는 젖병은 헤겐이랑 더블하트 고민중이고, 분유는 아직 미정인데! 다들 어떤거로 준비하실건지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댓글

18

  1. 세명 난 이모가 말해줬눈데 조리원은 그래도 비싼? 분유를 먹인다고 하더라구요~ 웬만하면 아기들은 분유 바꿔도 잘 먹는다고 매일유업에서 기본적인거 먹이려고 생각중입니당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2. 배앓이 방지되는 젖병 찾다보니 헤겐이랑 닥터브라운으로 준비하려구요 :) 더블하트는 무난템으로 첨에 많이 들어봐서 생각했었는데 일본제품이라 하니 손이 안가더라구요 ㅎㅅ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더블하트가 그 이유에서 좀 고민이되네요ㅠㅠㅎㅎ

  3. 젖병은 더블하트로 준비했구 분유는 조리원꺼 맥이려고 했는데 조리원 분유가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육만원인가...? 5-6만원 선인거같더라구요..... 나와서도 맥이기 너무 부담스러워서 2만원대로 괜찮은거 찾아서 갖고 들어가려구요..... 뭐이리 비싼걸 맥이는지ㅠㅜㅜ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4. 전 첫째때는 유미젖병 썻는데 둘째는 헤겐 준비햇어요ㅎㅎ분유는 첫째때 산양분유랑 많이 바꿔봣는데 유기농궁이 무난하고 젤 잘맞아서 둘째도 유기농궁 쓰려구여ㅎㅎ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5. 전 헤겐4개 + 닥터브라운2개 이렇게 준비해뒀어용 더블하트도 고려했는데 배앓이 안하는거로 준비했어용! 분유는 아직 준비 안했는데 조리원에서 먹이는거 보고 사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종류를 두개로 준비해둬야될런지.? 이것도 고민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