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수치 괜찮으신 편이면 아마 혈압 문제 일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어지러움 있는데ㅜㅜㅜ 왜 그러는 걸까영 ㅜㅜㅠㅠㅠ
댓글
6

이번에 병원 가니깐 빈혈끼가 있어 보인데여 ㅠㅠㅠㅠ
임신성저혈압일수 있어요~ 갑자기 일어날때 천천히 움직이세요 수분섭취많이하시구요~

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철분 부족이 아닐까 싶네요🤔

철분제 먹음 더 어지러워여유ㅠㅠㅠ부작용인지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