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하구가여🙋♀️😭몇주신가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까매지신분계신가용??
남편이 우리 ㅇㅇ이 예전엔하얬는데 많이까매졌네 이러더라고용ㅋㅋ 거울보니 얼굴이 칙칙하니 어둡네여ㅜㅜㅋ 탄건줄알았는데 예전엔 타도 빨개졌는데 친구들도 맨날 흰둥이라그랬는데 왜이렇게 뭐만하면 다 임신때문인거같은지 ㅠㅠㅎㅎㅎㅎ 다행히 겨드랑이랑 다른부분은괜찮은데 얼굴이랑 꼭지만착색인가싶네여ㅋㅋㅋㅋㅋㅋㅋ
댓글
7

이제25주1일이요ㅠ0ㅠ 얼굴이 까무잡잡해져서 방법도없고ㅠㅠㅠ헝헝
딸이면 이뻐진다는데 저는 오히려 깜고 칙칙해졌네요😂 겨드랑이도 점점 변해요 ㅎㅎ

저는아들이예용ㅎㅎ딸맘이시군용><♡항상씻을때마다 겨드랑이확인하고있어용 ㅠㅠㅎㅎ
목주름에도....때낀거마냥 ㅠㅠㅠ 보기시러죽겟어용 ㅠㅜ

아가가 태어나야 사라지겠지요??ㅠㅠ

저두요ㅠㅠㅠㅠ 여름인데 목있는데가 얼룩덜룩 해 져서 좀 그래요ㅠㅠㅠ 겨드랑이도 점점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