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쉬시는게 좋겠어요. 초기에 다들조심조심해야한다고 하잖아요.~ 힘내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피나요...ㅠㅠ
생리로 착각할만큼 착상혈도 있었고 임신 확인한 뒤로도 계속 핑크~갈색 냉이 있었어요.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묻어날때 그런 느낌 정도로..? 누워서 쉬면 덜나거나 멈추고 밥차려먹으러 일어나서 왔다갔다하면 좀 더 묻고.. 출근하면 당연히 더 났지만 어쨌든 분비물에 갈색으로 섞여있는 정도였는데 어젯밤에 푸욱 자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느낌이 이상해서 닦아보니 새빨갛게 묻어나왔어요 그리고 소변 보니 핏방울이 두어방울 떨어진게 보였고여... 바로 병원가서 초음파 봤는데 저번주 금욜엔 아기집만 간신히 보였던게 고새 째끔 커지고 난황도 보이더라고요. 촘파 상에 피고임으로 보이는건 없다고 하시고.. 병원 가고 진료 기다리고 하는 동안 다시 갈색으로 바뀌기는 했고.. 일단 이번주 휴가 쓰기는 했는데 넘넘 걱정이네요ㅜㅜ 의사샘이 피 더나면 아예 병가쓰고 누워야된다는데...ㅠㅜ 통증도 지금은 좀 덜해졌지만 그냥 생리통같은 욱신~묵직함, 땡기는 느낌이었어서 넘넘 걱정돼요😿😿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