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진해지고있네요! 걱정마셔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진해지고있는게 맞을까요..?
낼모레 첫초음파인데 아기집 볼수있을지 걱정되요.. 시간지나면 임테기가 연해진 느낌이어서 잘진해지고있는게 맞을까요...?
댓글
8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임테기 노예로 매일 걱정했는데 사람마나 호르몬 수치가 달라서 연한사람 들도 있고 어느정도 피크가 되면 점점 연해지기도 한데요~~ 너무 잘 진해지고 있는것 같아요!!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용!! 축하드려요^^

그렇군요! 자세한답변감사드려요~~~^^
어머 1차피검도 엄청 안정적이시네용! 걱정 마세요 아기 딱 붙은것 같아요 내일 모레가시면 예쁘게 지어놓은 아기집 보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임테기는 너무 잘진해지고 있고 연해진 부분이 없는데용?😃

감사합니다ㅠㅠ 이게시간이지나면 연해보이더라구요...꼭 아기집 보고싶어요ㅠ

탈퇴한 유저
네 잘진해지고있어요! 걱정 안하셔두 되요!

감사합니다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