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애때 입덧이 너무심해서 8-9kg까지 빠졌어서 24주까지 입덧약먹으면서 버텼어요 아기는 너무 건강하게 태어났구요 둘째 5주찬데 벌써 입덧이 두렵네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게 겪으셨던 분...?
지금 6주차구요 5주차일째부터 소화가 안되더니 울렁거리고 먹기만 하면 다 토하구요 견디다 너무 심해서 결국 병원가서 수액맞고 입덧약 처방 받았네요 ㅠㅠ 그런데 문제는 입덧약을 먹어도 그래요 안먹는것보단 낫지만 그래도 울렁거리고 토하는건 여전 ㅠㅠ 차라리 막 먹고 살찌는게 나을거같아요 이것저것 막 먹었을때가 너무 그리울 정도 뱃속에 아기 생각하면 행복하다가도 입덧때문에 정말 미칠지경 ㅠ 언제쯤 나아질까요 막달까지 가는 산모님들도 많다고 하시는데 너무 두렵네요...
댓글
6

24주요....? ㅜㅜ 전 입덧약도 안들어서 하루하루가 지옥 ㅠ 둘째까지 가지셨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둘째는 없다고 다짐했습니다... ㅠㅠ
저도 입덧때문에 살이 일주일만에 7kg빠졌어요 ㅠㅠ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시작되는 입덧..영양제도 먹고 다 토해서...넘 힘드네요

눈뜨자마자 시작되는 입덧 완전 공감이에요ㅠ 언제끝날지만 기다리는중인데 정말 너무 힘드네요 ㅠ
저도 그래서 입덧약 받아왔어요..ㅠ ㅠ 의사쌤께 아기한테 아무런 해도 없겠죠? 하고 여쭤보니 FDA승인받은 A등급 약이라 아무이상없다고 하시는데 괜히 걱정되서 안 받다가..이러다 죽겠더라구요 7주차인데 2주째 죽을 지경이에요.. 살이 자꾸 빠지네요ㅠㅠ 입덧약을 먹어도 울렁거리고 토하신다니ㅠㅠㅠ토리어머님...힘내세요ㅠㅠㅠㅠㅠ

네.. 저도 이러다 죽겠어서 받은건데 나참 ㅎ ㅎ 우리 얼른 입덧에서 벗어나길 ㅠㅠ 힘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