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16주에 사라진다고 하죠 ㅠ 전 첫째땐 18주에 사라졌었어요~~ 사람마다 다른데 우리 화이팅 해요...입덧이 정말 제일 힘든것 같아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입덧.언제사라질까요?
안녕하세요 둘째7주된 임산부입니다 첫째때도 먹덧에 입덧 살짝있어서 약도 안먹고 잘 견뎠는데 둘째는 좀 심하네요 언제 사라질까요? ㅠㅠ 힘드네요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