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갈색냉이 비쳐서 너무 걱정이 많았어요..... 5주 2일차인데 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눕눕하려고 급하게 휴가 썼답니다 ㅠㅠ 푹쉬고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 초기에는 가끔 피비침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힘냅시다! 괜찮을 거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되서 초음파 보고왔어요
몇일 째 배가 사르르 아프고 갈색냉이 실짝 보여서 병원다녀왔어요 ㅠ 쌤이 너무 무리하지말고 걱정말라고 ..ㅎㅎ 아기집이랑 꼬물꼬물 움직이는 심장 보고 왔어요 너무 신기해요 ㅠ 감동눈물 아가는 씩씩하게 잘 있는데 엄마가 이렇게 약하답니다ㅠ 걱정많고 마음 약한 엄마들. 화이팅!!
댓글
2

탈퇴한 유저
에고고 맞아요 너무 잘해주고 있는데 왜이렇게 궁금하고 걱정이 되는지 ㅜㅜ 초기라 느껴지는게 많이 없다보니 더더 그런것 같아요 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