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로 15주차에요! 가슴에 자꾸 전류가 흐르는것처럼 아픕니다ㅠ_ㅠ..가슴이 커지는걸로 아는데 아픈건 어쩔수없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찌릿찌릿 하시는분
가슴이 찌릿거리는데... 왜그럴카요? 15주인뎅.. 아래도 찌릿거리고ㅠ
댓글
10
저도그래요 ㅜㅜ 17주인데 심지어 빨갛게 달아오른게 보여요.. 냉찜질하고있어요 . ㅜㅜ 아래는 이미 텃구여 ㅠㅠ 찌릿거리는거 계속있어요
저도 그냥 낮에 생활하다가도 아파서 아픈곳 잡고 있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하루에몇번 그럴때도 있고 ㅠ

아픈곳 주물해주면 괜차나지긴하는데 진짜 아픈강도가 살짝 심각해질때도 잇어서ㅠㅠ
저도 오늘 가슴 찌릿해서 자다가 깰정도였어요ㅠㅠ 전오늘14주차구요
계속커진대요ㅠㅜ안커지는사람도있던데..흑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