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원래 고기귀신이었는데, 밀가루 과일이용ㅎㅎㅎㅎ아들이구요~ 요즘 딸같은 아들이 많아서 이럴까요?ㅎㅎㅎㅎ라고 좋게 웃어 넘겨보았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반전 전혀 없을까요?ㅋㅋㅋ

ㅎㅎ빼박아들같긴한데 입덧이나 땡기는 음식이 너무 딸같아서ㅋㅋㅋ고기는 진짜안땡기구ㅜㅜ과일이나 면만 땡기더라구요.. 저같은 분 계실까요?
댓글
8
저도 과일 면 채소 떡볶이 먹었는데 아들맘이에요:)고기먹으면 다 입덧하고 속안좋고 그랬어요ㅋㄲ
저도 과일 많이 먹었는데 아들이래용….💔
땡기는 음식으로 일반화할 순 없어요..! 저정도면 반전이 없다고 봐야할 거 같아요
저도 고기 안 땡기고 과일하고 튀김류 밀가루 엄청 땡겼는데 아들이에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