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마가~~ 너무이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5일 어제 정밀촘파하고 왔어요ㅎㅎ

핑핑이는 다행히 아주 지극히 정상으로 잘자라주고 있네용ㅎㅎㅎㅎ 안보여주면 어떻게하지라는 걱정으로 첫입체촘파때처럼 초코우유를 먹고갔더니 보자마자 등돌려서 안보여주던 얼굴을 5초도안되서 엄빠에게 멋진아들래미 얼굴을 보여줬네용ㅎㅎㅎㅎ 담달에 임당검사를 위해 이제 식단조절들어가야겠어요ㅎㅎㅎㅎ
댓글
2
우와 귀엽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