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호르몬이 문제네요ㅠㅠ 애기 나오면 더 할꺼같은대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요즘들어 자꾸 쉽게 우는 것 같아요ㅠㅠ
최근 며칠사이에 너무 쉽게 우는 것 같아요ㅠㅠ 평소에도 눈물이 많은 편이였긴했지만 남편이 조금이라도 서운하게 만들면 이제 구냥 막 울어버려요ㅠㅠ 그리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왜 우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계속 울어요 서운함은 잠깐 사라졌고 멈추고 싶은데 계속 슬픈? 답답함?에 계속 울더라구요 ㅠㅠㅠ 어제는 계속 울다가 눈물이 잠시 괜찮아졌을때 남편한테 나 정말 미친 것 같다고 하니 남편이 조금만 미쳐 한마디했다고 다시 눈물 쏟아지는 거 있죠?… 인터넷 검색하니 이런 임산부님들도 꽤 있는 것 같은데 이거 참.. 애기한테 영향이 갈까빠 기분도 별로네요 😭
댓글
7
호르몬~ 탓이예요~ 저두 매일울고 뭐가 매일속상하고 뭐가 매일 화가나요~~ ㅋㅋ
저도 몇년만에 진짜 ... 대성통곡을햇어요 ..진짜 엉엉엉 소리내면서 울었어요 세산 호르몬의노예인가봐요 ㅜㅜㅜ
ㅠㅠ 전 저번에 남편이 토마토 잘라줬는데 4등분 안해주고 2등분 해서 줘서 울었어요 성의 없다고….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호르몬 탓이라고 생각하니 전 맘 편하게 그냥 울고 끝냅니다 ㅠㅠㅋㅋ

저는 안울고싶은데 자꾸 남편앞에서 더 울게되니 너무 미안하더라규요 ㅠㅜ
저도 호르몬의 노예가 되는건지 요즘 1일1눈물이에요...ㅠ 힘내요 토닥토닥

호르몬 참 무서운것같아욥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