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차부터 꾸물대는거 느끼고 지금 19주차인데 눈에 보일만큼 발로 차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언제부터 활발히 느껴지셨나용
며칠뒤면 20주인데 테동이 아직 있나 잘 모루겟어요 꼬물꼬물(?) 한 느낌이 며칠 좀 나서 아 이거구나 ! 했는데 오늘은 또 조용하네요... 다들 지속적인 태동은 언제부터셨나요~~ 괜히 걱정되구..얼른 느끼고파요 ㅎㅎ
댓글
9
전 초산인데 17주에 뽀글뽀글 톡톡하더니 18주엔 발로 통통차고 지금 곧 20주인데 밤낮없이 콩콩치고 꿀렁꿀렁 움직이네요.. 18주까진 태동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19주넘으니까 시도때도 없이 엄청 활발하게 움직여요
17주에 첨 느끼고 18주차 잠잠하더니 19주차부터 난리였습니다🥹
저는 17주에 살살 느끼고 18주에 꿀렁 꿀렁 하고 오늘로 19주차 인데 이젠 앉아있어도 ㅋㅋ느껴져요 운전하거나 해도요!
전 22주인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ㅠㅠ 통통 거리는거 같은데 활발하진 않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