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로 사서 매일 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공기압마사지기 쓰시는 분??
16주차 접어들었는데 최근 들어 다리가 자꾸 아프고 발도 붓는지 여유롭던 신발도 꽉 차고 그러네요 ㅜ 별로 안 서있어도 종아리 밑으로 계속 아파요. 배가 많이 불러오면 그런다고 들었지만 아직 배도 작은데 ㅜㅜ 그래서 산모들이 사용한다는 공기압마사지기 미리 살까 하는데 혹시 쓰고 계시는 분 있으세요?? 더 좋은 대안이 있나 싶어서요.. 남편이 주물러주는 것도 한두번이지 매일 아프니까 기기 도움을 받아야할 것 같아요.
댓글
11
저는 공기압은 아니구요. 시어머니가 목근육풀다가 너무 시원하다면서 사주신 마사지기계로 목말고 종아리 풀구있어요ㅋㅋㅋ 공기압은 비싸서ㅠㅠ 제스파 파워릴렉스 쿠션 안마기로 종아리 풀고있답니당!ㅎㅎㅎㅎ
저도 친정에서 공기압 마사지기 챙겨왔어요~ 하나 구입해도 좋을거같아요
병원가면 압박스타킹 처방해주실꺼에오 ㅎㅎ 전잘때 하고 자요 ㅠ
집에 세븐라이너 있는데 이것보다 의료용 압박스타킹이 붓기 더 잘 빠지더라구요!

아 압박스타킹도 고려 중이에요~!!

세븐라이너는 별로일까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