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밀검사하러 대병갔을때 교수님이 언제했냐해서 작년에하고 안했다고하니, 2년에 한번해도되니까 작년에 이상없었으면 교수님이 안하고싶다하셔서 안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암 검사 질문입니다ㅜㅜ
제가21.5월에 자궁경부암검사 받았는데 큰이상은없지만 6개월뒤 재검 받으라는 소견을 받았고 22.1월에 재검을 받아 정상소견받았습니다 작년에하고 올해또해서 산전검사때 자궁암검사는따로안했습니다~ 근데 20주차에 자궁경부암검사를 받아야된다고하는데 받는게 맞는건가요?? 다른임산부님들은 20주차때 추가로 검사받으셨나요??알려주세요ㅜㅜㅜ
댓글
10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임신초기 검사때 하고 바이러스 나왔는데 출산하고 다시 검사 하자고 하더라구용!

저도 병원문의를 다시해봐야겠네요^^
저두 아가사실을 알기 이주전에 자궁경부암검사 받았었는데 20주차에 따로 받지않았어요~~~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신전이랑 임신초기에 받았어요재검받으란건 신경많이 안쓰셔도 될듯요~~ 병원에서 하라는건 받아야겠죠%~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받는지 모르니 병원에 문의를해봐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아뇨 작년 가을인가 받고 올해는 안받아요 근데 따로 이유가 있는지 병원에 물어보세요

그래서 물어보니 원래 20주차때추가로 받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