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암 검사 질문입니다ㅜㅜ

제가21.5월에 자궁경부암검사 받았는데 큰이상은없지만 6개월뒤 재검 받으라는 소견을 받았고 22.1월에 재검을 받아 정상소견받았습니다 작년에하고 올해또해서 산전검사때 자궁암검사는따로안했습니다~ 근데 20주차에 자궁경부암검사를 받아야된다고하는데 받는게 맞는건가요?? 다른임산부님들은 20주차때 추가로 검사받으셨나요??알려주세요ㅜㅜㅜ

댓글

10

  1. 저는 정밀검사하러 대병갔을때 교수님이 언제했냐해서 작년에하고 안했다고하니, 2년에 한번해도되니까 작년에 이상없었으면 교수님이 안하고싶다하셔서 안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 저도 임신초기 검사때 하고 바이러스 나왔는데 출산하고 다시 검사 하자고 하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저도 병원문의를 다시해봐야겠네요^^

  3. 저두 아가사실을 알기 이주전에 자궁경부암검사 받았었는데 20주차에 따로 받지않았어요~~~

    1. subcomment icon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4. 임신전이랑 임신초기에 받았어요재검받으란건 신경많이 안쓰셔도 될듯요~~ 병원에서 하라는건 받아야겠죠%~

    1. subcomment icon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받는지 모르니 병원에 문의를해봐야겠네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뇨 작년 가을인가 받고 올해는 안받아요 근데 따로 이유가 있는지 병원에 물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래서 물어보니 원래 20주차때추가로 받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