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병원가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배가 너무 뭉치고 땡겨요
19주차된 구름맘 입니다. 몇일째 아랫배가 뭉치고 땡기고 통증이 너무 심한데 괜찮겠죠? 당장 내일 쉬지 못하고 출근해야 하는데... 잠도 못자고 입술꽉깨물고 버티는 중인데.... 너무 힘드네요... 원래 이시기에 이러는 걸까요?
댓글
7
배가커지려고 그럴수있고 몸을 오른쪽왼쪽으로돌렸는데도 딱딱한게 안풀림병원가셔야해요 하루~ 5번이상수축증상은있을수있어요
저희담당선생님은 자주뭉치면 병원와야한다고 하셨어요 일단 얼른 병원가보셔요_!
저도 그래서 산부인과 카페에 문의글 남겼더니 규칙적이거나 너무심한통증이 아니면 지금주수가 많 뭉치는시기라고 조금 더 지켜봐도 된다고하시네요 입술꽉깨물고 버틸정도시면 내일오전에 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
다른분들이말씀하신것처럼 회사에말하시고 병원얼릉다녀오시는게좋을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