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 냉?? 뭘까요 ㅠ

15주차됬는데요~13주때부터 점점 속옷이 자주 젖는 느낌이 나요~ 집에서는 속옷을 갈아입으면 되는데 외출할때는 팬티라이너가 반나절만에 다 젖을 정도 에요;; 찾아보니 냉분비물이 늘어서 그런거라고도 하고 양수가 세는 증상이라고도 하는데 저같은 증상이 정상인가요!? 담주 16주 정기검진때 여쭤 보긴할텐데 문듯 걱정이 되서요ㅜㅠㅜ;; 다들 어떠세요???

댓글

14

  1. 저 어제 냉처럼 하얀색 덩어리 분비물 두개 나와서 금방 병원 갖다왔더니 질염이래요ㅜ 냄새도 없고 증상도 없엇는데 혹시나해서 갔더니 질염이라서 치료받고 약도 받구왔네요. 맘님도 검진날까지 기다리지마시구 조금이라도 의심되면 병원 갔다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ㅜ

  2. 점성이 전혀 없이 투명하면 양수일 수도 있을거 같아서 저라면 병원 가볼 거 같아요.

  3. 감사합니다♡

  4. 냉 많아지긴해도.. 저는 그 정도는 아니에요~ㅠ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양수가 새는거면 큰일이니까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낼 눈뜨자마자 병원 연락해봐야겠어요.ㅜㅜ

    2. subcomment icon

      네! 그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그리구 아가는 괜찮을거에요♡ 너무 걱정마시고 눕눕 푹 쉬세요~~

  5. 저도같은 증상인데 양수 자가진단키트 이런거 있음 좋을 것 같아요....ㅜㅜ 특히..변비 심할때;; 냉인지 뭔지... 나오는데 그것도 신경쓰여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ㅠ 집에서 속옷을 몇번을 갈아입는지 ㅠ 괜한 걱정일까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양수?? 냉?? 뭘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