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기는 음식이 밀가루음식 자극적인 음식ㅠ 마음은 매일 먹고 싶은데 격일로 한끼씩만 먹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끼니 잘 챙겨드시나요 ?
입덧이나 잠 때문에 가끔 몇번 거르기도 하고 밀가루가 너무 땡겨서 몸에 좋은거 많이 먹지도 않는데 ㅠㅠ 문득 애기가 걱정돼요 ㅠㅠ
댓글
8
저두 많이먹지도 않으면서 자극적인 음식은 또 들어가요….😹
저도 골고루 못먹는것 같아요..ㅎㅎ 밀가루 음식 증말 마니 먹어여..^^
16주 들어서면서 늘어난 영양제때문에 밀가루라도 먹어요ㅜㅠ 영양제를 먹기위해 억지로라도 먹는달까... 영양제 안먹던 사람이 밥,약 같이 챙겨먹으려니 힘두네요
저는 점점더.. 과일 금지령 받고나서는 더 먹고싶은게 없어요... 하루 자두 하나로 타협했고 밥은 원래 먹던 양에서 절반으로 줄었어요.. 먹고싶은것도 없구요 그덕에 살빼라던 의사쌤 말대로 살이 빠지고있는데, 검사갈때마다 아이는 너무 잘자라고 있다고 해서.. 그래 아이만 행복하다면 다행이다 하면서 위안해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