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왁싱 받으면 좋다고 하긴 하던데... 한번도 안해본걸 임산부 되서 처음 하려니 살짝 겁나요 ㅋㅋㅋㅋ 괜찮으려나요...? 수축오거나 아파서 나도 놀래고 애기도 놀랠까봐 무섭네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겁쟁이의 인생 첫 왁싱 후기 공유!!!
왁싱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신 것 같아서 겁쟁이의 인생 첫 왁싱 후기 공유합니다!!! 제가 어느정도로 겁이 많냐면ㅋㅋㅋ 20대 초반에 코 찝으려고 성형수술 예약해놨다가… 고민고민하다가 너무 아플까바 겁나서 당일에 예약금 그냥 다 버리고…시술 취소함 세상 겁쟁이랍니다 :)ㅋㅎㅋㅎㅋㅎ 저 진짜 겁 많아서,,, 왁싱 예약 하고 몇번이나 취소하려고 고민했는데 저번주 금요일에 인생 첫 왁싱 받았어요..! 슈가링이라는걸로 받았고, 진짜 가서도 벌벌 떨면서 받았는데…!!! 솔직히 안 아프진 않고 아픈데 참을만했어요ㅎㅎㅎ 대신 전 왁싱해주는 원장님한테 진짜 온갖 호들갑 다 떨면서 걱정하니까 원래 1시간 걸릴거 2시간에 걸쳐서 천천히 해주셨어요! 그래서 덜 아팠던 것 같아요!! 왁싱하면서도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이거보다 더 아픈 순간이 있겠지? 생각이 들면서 다리를 벌벌 떨정도로 겁이 많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도 이렇게 떠는 사람 첨봤대요ㅎ 제가 생각했던 아픔이 100이었다면 30-60 정도의 아픔이라 약간 다 끝나고 나니까 괜히 민망해질 정도였어요ㅎ 30은 윗 부분 할 때 아픔이고 60은 안쪽 왁싱할때…ㅎㅎㅎ 제가 털도 많고 모근이 진짜 너무 세서 왁싱하고 난 털을 보여주셨는대 와 내 모근이 이렇게 세고 깊은데 이정도 아픈거면 할만한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ㅋㅋㅋ 여튼 결론은!!! 그렇게 겁먹은 것 치고는 괜찮았고 앞으로도 쭉 받을것같아요!!! 진짜 편해요… 대신! 받기 전에 시술해주시는분한테 엄살 엄청떨고ㅋㅋㅋㅋㅋㅋ 안 아프게해달라고 좀 징징거리면 더 신경써주시는거 같아요ㅎㅎ 전 시술받으면서 계속.. 와 제가 아기 때문에 이런걸 해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하고 횡설수설 떠들고 그랬어요ㅎ 고민 중이시라면 전 강추입니다!! 사람마다 정도는 다르겠지만 진짜 서치 잘해보시고 임산부 왁싱해주시는 분들한테 가시면 조심조심해주시고 잘하시는 분들은 덜 아프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고민 중이신 분들한테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ㅎㅎ
댓글
17

저도 진짜 그거 걱정 많이했는데… 너무 조용히 잘 있더라구요ㅎㅎ 저도 막 놀랄까봐 마음 조마조마했는데 놀랄포인트는 없었어요! 오히려 제가 너무 긴장해서 아기가 조용히 있다가 긴장 풀리고 나니까 태동해서 시술해주시는 원장님이 배도 토닥토닥 해주시고 아기도 고생했어(?)ㅋㅋㅋ이러셨어요! 평상시에 약간 수축오신 적 있으시면 담당 선생님께 여쭤보시고 받으면 될것같으신데, 꼭 임산부 왁싱해보신 분들한테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결론은 겁쟁이인 저도 놀라지도 않고ㅎㅎ 수축도 없었어요!
저도 고민중인데ㅠㅠㅠ혹시 몇주차에 받으신건가요???

전 9월 3일 예정일인데, 6월 초 저번주 26주차에 한번 받았어요! 7월 중순에 한번더 받고 8월 말 완전 막판에 한번더 받으려구용!
저는 만삭전에 한번 받아보려고 갔는데 임산부라 면역력이 약해서 그런건지 모낭염 다 올라와서 고생좀 했어요ㅠㅠ 그래도 이틀정도 지나니까 많이 가라앉더라구여ㅠㅠ

ㅠㅠㅠㅠ헐,,,고생하셨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받을까하는데 지금 받고 만삭전에 한번 더 받으면 될까여!!

넹! 9월 출산이시면 지금 받구 타이트하게 2번더? 총 3번 받거나 다담주쯤 받으시고 마지막 즈음에 1번더 받아서 총 2번 받으셔도 될거같아요ㅎㅎ
오!! 저도 슈가링으로 받았어요! 저도 왁싱 강추예요!

그쵸ㅎㅎㅎ 이제 자주 할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