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탄산 거의 매일 먹고 출근해서 커피도 거의 매일 먹어요ㅠㅠㅠ 디카페인 맛없어서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콜라 커피..
진짜 매일 콜라 500ml씩 마는 것 같아요ㅠㅠ 디카페인 라떼 톨사이즈 한잔씩도 매일.. 안마시려해도 끊을 수가 없어요 ㅠㅠ 저같은 엄마 계신가요? ㅠㅠ 셋째긴하지만 좀 너무한가 싶긴해요 흑흑.. 영양제도 자꾸 까먹고.. 이제라도 조금 줄여봐야겠죠..!
댓글
8
저도 커피 콜라 마셔요 영양제는 필요할 때만 섭취하구요. 커피(그냥 커피요, 매일 화장실 신호가 오거든요ㅎㅎ) 연하게 타서 마시고 콜라(소화때매ㅋ)는 무카페인/무설탕 펩시 마셔요.
ㅎㅎ 저도.. 콜라 이틀에 한번꼴로 한잔씩은 마시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커피도 디카페인 믹스커피로는 매일 마셔용.. 아직 임당검사 안해서 그런거 일수도 있는데 재검 안뜨면 계속 그럴것 같아여 ㅎㅎ
의사쌤이 디카페인에도 카페인이 소량 들어있다고했어요. 저는 임신초기엔 탄산음료 커피 다 끊었다가 중기부터 그냥 마셔요ㅎㅎ커피는 신랑마실때 조금 뺏어먹는 정도구요
ㅎㅎ저는 탄산은 가끔 한잔씩 먹고 디카페인은 정말 자주 먹는거같아요ㅋㅋㅋㅋ 일주일에 두잔정도는 그냥 샷 넣어서 먹은답니당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