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고싶으신거 드시면 진짜 신기하게 속이 괜찮아지져?ㅎㅎ병원서 얘기해주신대로 배 안부를정도로만 자주 드시면 미식거림 한결 낫더라구요~~~~ 댓글쓰신분들 두통 많으시네요ㅠㅠ 전 13주부터 안압 올라가는 두통시작했고, 16주 전후로 좀 호전되고있어요ㅠ 두통 있는 분들 잠깐이라도 눈붙이시고나면 한결 좋아져요~~ 입덧도 두통도 배땡김도 진짜 잠이 최고구나 하는 요즘이에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16주 1일
아직 입덧이 한창이네요 ㅠ 어제부터 천도복숭아 먹고싶어서 찾았는데 이게 또 찾으면 없더라구요ㅋㅋ 밤새 수소문해서 아침일찍 달려가 천도복숭아 겟했어요 2개를 정신없이 먹어치우니 속이 좀 편안해지는 듯 합니다 .. 날씨도 좋고 이제야 주변이 보이네요;; 11월 베동 임산부님들 힘내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4
저도16주 시작이에요..전15주부터 두통이ㅠㅠ 눈도빠질것같아요..아침부터 괴롭네요ㅠㅠ
저도 16주차 1일입니다~ 다행히 입덧은 가셨는데… 두통이 엄청납니다ㅠㅠ 임신 출산 보통일이 아니네요 ㅠㅠ 날도 좋은데 두통때문에 인상만 쓰고있네요 ㅠㅠ 20주 되면 괜찮아 진다고하는데 그날만 기다려봅니다. ㅠㅠ
저도 16주1일차인데, 반갑네요 ^^ 오늘 성별 확인하러 가는데 기대가되요. 아직 저도 입덧약 복용중이라 조금씩 나아지실거에요 . 입맛에 맞는거 조금씩 자주 드세요! 효니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