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브라는 감탄브라, 팬티는 유니클로 에어리즘 으로 정착했습니당!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무거워요ㅠㅠ속옷 추천 부탁드려요
이제 15주차 들어섰는데 몸무게 변화는 아직 없고... 아랫배 모양이 둥글고 단단하게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가슴은 초기부터 계속 커지고있는 느낌이에요ㅠㅠ 원래도 상체가 부한 스타일인데 임신하니 컵 하나 이상 커져버렸어요ㅠㅠ 무겁고 아프고 신경쓰여서 우울하네요ㅠ 언제 원상복귀될까, 앞으로도 더 커지려나 고민만 하고 있어요ㅠ 어떻게해야 덜 부담스러우려나요ㅠㅠ 가슴 잘 받쳐주고 잡아주는 속옷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8
가슴이 원래 쫌 있었는데 임심하고 너무 부어서 스포츠 브라입어도 짓물리는 느낌나고 너무 아파가지고 마더피아에서 크기재보고 샀어요 ㅋ가슴있으시면 와이어 있는거로 해야 된대요 임신하면 3컵 커진대요 ㅠ
전 가슴양쪽에 복수박 하나씩 달고있는 느낌입니다ㅠ 젖돌려고 커지나봐요. 내맘대로 줄일수 없는것이라 포기햇어요

다들 겪으시는 변화라니 저도 어찌 잘 버텨봐야지 싶네요!! 모두들 힘내세욧!!!
전 내일이면 18주 들어서는데 17주차에 베이비페어가서 수유브라 사왔어요.. 그걸 입고 있어요 요즘은 한결 숨 쉬는게 편해진 것 같아요

수유 브라 최대한 늦게 사보려고 했는데 어쩔 수 없나봐요ㅠ
ㅠㅠㅠ 전 윗 속옷 어떤걸입어도 숨 못쉬겠고 답답하고 입덧 심해져서 니플밴드 붙이고있어요ㅠ 가슴 커지면서 부어있는 느낌이라 쳐지진 않길래 붙여봤는데, 속옷입은거 같은정도더라구여~ 덕분에 신세계에요 요즘ㅎㅎ 전 아무리 편한거래두 속옷 상의 입고 1시간 이상 외출도 못하겠더라구요ㅠ

니플밴드는 왠지 받쳐주지 못할까봐 생각도 못했는데 여름엔 완전 편할 것 같네요!

저두 처져보일까봐 고민했는데, 부어있어서 그런지, 전혀 티 안나더라구요! 유두가 민감하니 그 부분만 거즈같은거 대고 붙이면 속옷 입은거마냥 감쪽 같아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