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8주고 엄청 잘먹는데두 살이 1-2키로를 더 찌지 않아요~~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구요! 병원에서 쌤도 무게 잘 유지하고 있다고 오히려 칭찬 받아요~~ㅎㅎㅎ 억지로 먹으면 무조건 얹히거나 속 안좋으니 주변 말은 흘리구 조절해서 드세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몸무게 변화가 없는데...
임신 18주 입니다 임신 초기엔 입맛이 너무 없어 정말 끼니만 때우다싶이 밥을 먹었고 이젠 입맛이 돌았다가도 먹으면 소화불량으로 트름하면 토가 올라올 정도네요 그래서 인지 몸무게 변화가 없어요; 16주 병원에선 아주 잘크고 있다고 했고 배도 조금씩 나와서 어느정도 임산부인지 티가나네요 저는 괜찮은데 한마디씩 거드는 어른들....^^ 먹고싶지않은데 먹어라 애 안큰다 애 작게 태어나면 엄마가 속상하다.... 억지로 한두젓가락 더 먹으라는 말씀에 먹었다가 체하더라구요; 에혀 ㅎ 제가 무딘건가요..억지로라도 먹어야할까요 ㅠ 삼시게끼는 양은 적지만 챙겨먹어요 ㅠ
댓글
8
엄마는 잘 못먹어도 애기는 엄마 영양분 쏙쏙 빼먹고 잘 큰대요 ㅠ ㅎㅎ 엄마가 힘들어서 그렇지 애기는 괜찮대요- 엄마가 되는 게 참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ㅠㅠㅠ 힘내세요 ㅠㅠ
저 18주3일찬데 오늘 진료보고왔눈데 1.5kg늘었다가 그제어제 장염으로 고생하고 다시 임신했을때 몸뮤게로 돌아왔눈데 아가는 진짜 건강해요 엄청 잘 움직이고 아기도 잘크고 있구요!!
저도 내일 19주인데 입덧이 체덧으로와서 식사량줄고 배는 나오는데 몸무게는6키로빠지고 이제 1키로 돌아왔어요 괜찮으실꺼에요 저는골골대지만 애기는 병원갈때마다건강하네용 ㅠㅠㅋㅋ 최근에 효소먹고있는데 체덧많아좋아졌어요 매실액보다 효과좋더라구요
저도 이제 17주인데 배가 그대로예요! 병원에서는 잘 크고 있다는데 좀 더 지켜봐야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