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 진짜 넘 안대여 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임산부 명치통증
이제 막 입덧이 끝나서 신나는 맘으로 먹고싶던 음식도먹고하는데 이틀전부터 명치부분이 너무 아파요 ㅠㅠ 그냥 하루종일 아프고 밥먹고나면 더 심해지는데 오늘은 저녁먹고 설사도 하네요 ㅠㅠㅠ 단순 소화불량? 이겠죠?? 미국거주중이라 의사쌤도 한국처럼 자주 못만나는데 ㅠㅠ 뭐든지 다 괜찮다는 미국간호사&의사쌤들🥲 초보맘이라 작은거하나에도 넘 걱정이예요🥹
댓글
3
ㅠㅠ 저도 그래요~~일주일전부터 철분제도 먹기시작햇는데 변비는 커녕 설사도하구요~ 전 아가가 크면서 위쪽으로 좀 올라왔는데 위가 압박이 되서 소화가 더 안되는거 같더라구요ㅠㅠ 병원서는 먹고싶은거 영양골고루 조금씩 나눠서 자주섭취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넹 소화불량 같아요 저도 먹고 바로 자거나 하면 일어나서 계속 속쓰리고 명치 콕콕 쑤시고 그런 증상 있더라구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