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다되가는데 저도 자다가 4,5번 깨서 미치겠어요ㅠㅜ 너무 힘들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뷰터15일인데 화장실을 넘 자주가요 ㅠ
임신 전에 가끔씩 방광염도 있었어서 좀 걱정이 되네요 ㅠㅠ 점점 화장실 안가게된다는데 전 더 자주 가게되는거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 괜찮은걸까요?
댓글
5
저는 지난주 이번주 잘때 3-5번 정도 화장실 가요 ㅜㅜ죽것어요 ㅠㅠ
지금16주차인데 저도 소변너무자주보는거 같아서 14주차에 소변검사한번했어요. 다행히 괜찮다고하더라구요.. 제가 물을좀많이마시긴한데 그영향인거같기도하고ㅋㅋ
저도 새벽에 두세번씩 깨요..ㅠ방광염인줄 알고 진료봤는데 아기가 방광을 누르고 있어서 그렇데요ㅠ
저두요 새벽에 한두번 무조건깨요 ㅠ 17주되가는데..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