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키로면 별로 찐거같지도 않으신데ㅠㅠ 걱정말고 맘껏드세요!!출산하고 빼면되죠ㅎㅎㅎ 빼기쉽지않겠지만 저는 아기건강이 우선이라 열심히 먹는중입니다 그런걸로 스트레스받지마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스트레스!!
병원갔는데 의사쌤이 살빼야된다고 하셔서 다이어트 중입니다 🥲 임신 초기보다 26주차인 지금 +6kg 전후 왔다갔다 하는데 빼라고 하시네요....... 많이 찐 것 같지 않은데 그냥 제생각인가요 😭 임당검사도 가볍게 통과했는데 풀하고 단백질 위주로 식단 관리 들어갔습니다 아이스초코 한잔 먹고싶은데 안되겠죠...ㅠㅠ 스트레스 받아요
댓글
37

히히 위로 감사합니당 적당히 조절해가면서 잘 먹어볼게요 🥲 맘님도 화이팅입니당 💕
임신때 다이어트가 웬말인가요오 ㅜㅜ 매번 진료받을 때마다 전 아무말씀 없으시던데용;; 참고로 저 지금 25주인데 7키로 쪘어요...

저희 의사쌤 기준이 너무 타이트한 것 같아요 🤣 다른 의사쌤들은 별 말 없으시다하니 마음이 좀 편하네요
저도 26주차이고 6키로 더하기빼기 1키로 정도 되는데 몸무게는 아무말도 없으시더라고요!

휴 마음을 조금 편하게 먹어보겠습니당......😄
25주 8키로쪘는데 아직 아무말씀 없으시던데ㅠㅠㅠ

다행이에요ㅜㅜ 갈때마다 몸무게 얘기하시니까 무섭더라고요....🥲
잉26주차에 6키로면 안찌신건데 이상하내요;;; 전 8키로 가까이 쪗는데도 아무말씀 없고 15키로까진 괜찮다던데.. 원래 몸무게가 많이 나가셧던게 아니면 정말 괜찮아요

저 그냥 완전 표준몸무게에서 임신한건데도 그러시네요 😥 위로 감사합니당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