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3일 임당 재검떴어요ㅜㅜ

오늘 오전에 임당검사했는데 181나와서 내일 임당재검하러가요ㅜ(140까지가 커트라인) 오늘 혹시나해서 전날 12시부터 물도안마시고 금식했는데 이런이런이런!!! 간호사분이 걱정하지말라면서 200까지떠도 임당재검하고나면 10명중 7명이 정상수치받는다는데 내일 정상수치 못받을까봐 걱정이에요 저처럼 임당재검하고 정상받은 산모분들 있나요~~? 아님 임당재검해도 확정받으면 어떻게되는건가요ㅜㅜ

댓글

14

  1. 저두 재검떠서 오늘 재검했는데 완전 정상 이예요~~!!😊 첨에 임당검사하기 전날 아이스크림을 먹었었는데 그게 원인이였을까요?? 어젠 아이스크림은 안먹었는데 정상범위 보다 완전 밑으로 나와서 기뻤다는~~^^

  2. 당일 바로 결과 뜨나요..?? 저는 토욜에 했는데 아직 결과기다리는 중이예여ㅠㅠ

    1. subcomment icon

      전 바로나왔어요ㅎㅎ

  3. 저는 155여서 재검하고 통과했어요! 임당검사는 전날 단거 좀 먹었으면 수치가 뜰 수 있대요ㅠㅠ 재검할때 저는 밤 10시부터 금식하고 담날 아침9시부터 검사했답니다 괜찮으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10시부터 금식해야겠네요ㅎㅎ

  4. 저도ㅠ재검떴어요...ㅠ190으로요...ㅠ 일주일후에 검사 받기로 해서 부랴부랴 식단하고 운동하는데 걱정이네요 ㅜㅜ 확정 받으면 출산까지 식단하고 칼로리 조절해야해요..ㅠ

    1. subcomment icon

      식단하고 칼로리조절이라 하루 두끼먹는데 임당이라니ㅜㅜㅜㅜ

    2. subcomment icon

      재검 통과율 10명중에 7명 이라니까 통과 하실거예욤!!

  5. 저도 오늘 임당검사결과나오는데 ㅠㅠ 걱정되요

    1. subcomment icon

      정상수치 받길 기도여!!!!!ㅜㅜ

    2. subcomment icon

      흑흑 재검이래요 저도 방금 연락받음 ㅠ

    3. subcomment icon

      ㅠㅠ 같은 처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슬퍼용

    4. subcomment icon

      이번에는 금식좀하고 다시가야것어요 재검은 꼭통과하자구요

    5. subcomment icon

      허이그ㅜㅜ재검은 통과하지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