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휴식&임산부요가..! 하 진짜 만삭까지 일해야하다보니 시간이 없네요. 쉬시는거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에요. 곧 일쉬는데 뭐를 하죠..?
9월초중순 예정일인데, 6월 중순부터 쉬게 되었어요. 주3정도 파트로 일하는게 있어서 그거는 8월까지 할 예정인데.. 그 이외의 시간을 어뜨케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현재 주1마사지받고 주2요가하고 주2필라테스하고 있어요. ㅠㅠㅠ남은 기간 그냥 쉬기는 싫고 뭔가 배우거나 활동하고싶은데, 다들 쉬는시간에 뭐하시나요~?
댓글
6
전 문센 다녀요 ㅎㅎ 피아노랑 미술이요
저도 아기옷, 소품 뜨개질이나 애착인형만들기 요론고 해보려구해요~!! 저는 특별히 아기를위해 태교하는게 없어서ㅠㅠ 아기생각하고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만들어보려구용~~
저는 뜨개질(아기모빌)이랑 다이어리(초음파사진 기록및 일기)를 다꾸형식으로 꾸며서 쓰고 있어요~ 손을 많이써서 태교에도 좋을꺼 같고 시간도 빨리가요~
저도 자격증 도전 좋더라구요~! 자기전에 강의도 보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