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안드시는분 있나요??

저는 24주 인데 .. 초반부터 20주 넘어서도 입덧이 너무 심했어요 ㅠ 그래서 입덧약 먹을땐 철분제 먹긴했는데.. (몇번 안되긴 해요) 입덧약을 끊고나니 미식거리는게 넘 진절머리가 나서 미리 그냥 철분제를 안먹게되네요.. 당장 몸에 이상이없어서 더 안먹게 되는거같은데 ㅠ 저같은분 있나요...? 그래도 참고 먹어야 하는거겠죠..? ㅠㅠ

댓글

20

  1. 25주 저도 입덧이 아직 남아있는데 의사쌤께서 궂이 억지로 먹지말래요ㅎㅎ그말듣고 너무 맘이 편해졌어요 저는 엽산 의무적으로 먹어야할 시기끝나곤 지금까지 속안좋단 핑계로 정합영양제도 안먹고 아무것도 못먹고있는게 내심 너무 맘이 안좋았거든요 근데 의사쌤께서 적극적으로?말리시니 너무 좋았어요! 맘의 짐 조금 덜어도 되실 것같아요!!

  2. 전 14주째에 교수님께 이제 철분제 먹을까요했는데 굳이 어지럽지않으면 괜찮다해서 ㅇㅅㅇ 안먹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먹어요~ 쌍둥이라서~ 피검사수치 괜찮으면 굳이 안드셔도 괜찮을 듯. 지금은 25주

  3. 철분 모자라면 분만 시 최악의 경우 수혈까지 간다고 철분 꼭 챙겨 먹으라고 해서 먹고 있어여ㅠㅜ 전 25주 현재 걍 계속 입덧약 먹으면서 약 먹어여ㅠ

  4. 저도 입덧 심해서 병원에서 같이먹지말래서 아직도 안먹고 있어요25주차,, 넘 어지러우면 철분주사 한번 맞으세요!!

  5. 제 친구 입덧때문에 철분제 안먹었어요~~ 대신 소고기 자주먹어서 애낳기직전까지도 철분 안부족해서 철분주사도 안맞아도 된다고했대요~ 먹을걸로 보충하면 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