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45 에서 재검 받고. 간당간당하게. 통과햇어요 ㅎ 진짜 재검 전날 컨디션조절 잘하시고 가셔야되요. 너무 걱정마시구요 제가 걱정달고 사는사람이라 전날에 너무 걱정을하고 가니간 혈당수치가 높으라구요 ㅠㅠ 항상 즐거운 생각만 하고 가세요 ㅎㅎ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임당재검 이에여 ㅠㅠㅠㅠ
댓글
10
저두용.. 190... ㅎ 70프로는 통과 한대요 ㅎㅎ 전 부랴부랴 당류 끊고 식단 중이예요 ㅎㅎ

식단 어뜩해 하세영???

밥은 귀리밥으로 바꾸고 아침은 그릭요거트랑 산양유분말, 한끼는 샐러드, 한끼는 한식 이렇게먹어용
윽 전 오늘 24주3일 임당검사하고왔는데 181나옴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재검하러다시가요ㅜㅜ

ㅠㅠㅠㅠ

결과 바로 나오셨나보네오ㅠ 저는.. 토욜에 했는데 아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여ㅠㅠㅠ

몇나왔어용 저는 180이여 ㅠㅠ

전 158이요ㅠㅠ지금 재검하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