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찌도 팔로햇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 맞팔해용
21주되고 뭐가 이렇게 먹고싶은게 많은지... 먹고싶어서 시키면....몇번먹고 배불러서 못먹고 남기고하네요....ㅠㅠㅠㅠ 아까워죽겠어요 ㅠㅠㅠ 지금도 달달한게땡겨서 빵하고 자바칩프라페...주문을.... 맘님들은 뭐하시나요~~ 인스타 맞팔하자고 글쓰고 다른말만했네요 ㅠㅠㅠㅎㅎㅎㅎ p_yae.rim826
댓글
26

저두햇어욤
저도 신청해써요ㅎㅎ

저두용😊
앗 셋째 맘이시네요!!! 저도 셋째 임신중이에용ㅋㅋㅋ 인스타 팔로우 했어요😁

넹 ㅎㅎㅎ
저두했어용~

저듀용
했습니당!!!

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