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줌으로 하는 화상 임산부요가하고 있어요! 직장다니고 있어서 낮시간에 하는 문센요가 갈수가 없더라고요ㅠㅠ 화상이어도 넘 만족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 필테 하시는분!??
21주 들어선 산모입니당ㅎㅎ 이제 정말 안정기가 된거같은데 슬슬 운동을 다녀볼까해요! 동네에 임산부 전용 요가나 필테가 잘 없는데.. 혹시 하시는분들 산모 전용으로 하고 계신가요?? 전용아니여도 하실만한가용~?
댓글
13
현직에서 일하고 있던 요가강사 여기있어용🙋🏻♀️ 임산부에게 필요한 골반순환, 허벅지 뒤쪽,안쪽근육 이완등 필요한 자세들 위주로 수업이 들어가서 좋아요ㅎㅎ또 임산부 요가 프로그램에는 산모의 정신건강을 위해 명상이나 힐링테라피도 같이 포함되어 있는경우가 많아서 멘탈 관리하기도 좋구요!!

오 전문가님🤍 임산부 전용이 좋긴 하겠네요! 요즘 주변에 찾기가 어려워서ㅜㅜ 코로나이후로 복지센터에서도 안열구.. 흐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용
저도 산부인과에서 하는 임산부요가 프로그램 신청해서 하고 있어요. 요가를 안해봐서 몸이 굳어있는건지, 임신때문인지 모르겠는데 간단한 동작들도 많이 힘들어 땀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끝나고 나서 아기와의 교감 시간에 선생님이 불 다끄고 배에 손 얹으라고 하시면 폭풍 태동 보여줘요. 추천드려요 하고나면 몸이 시원해요
저도 16주 지나고 문센에서 하는 임산부요가 등록해서 하고있어요ㅎㅎ 무리없이 할 수 있는 동작들이라 너무 좋았어요ㅎㅎ 집에만있음 아무것도 안해서 주에 두번 나가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오늘부터 임산부 요가 다니구있어요 문센에서하는데 스트레칭 위주라 할만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