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뭐 드세요.?

신랑 출장가고 늦게오고.... 이게 반복되니 낮에도 혼밥인데 저녁까지 혼밥하려니 주방에 서있기도 힘들고 귀찮고 그렇네요;; 밀가루 넘 많이 먹어 줄여야지..하면서 또 라면에 손이가고.. 오늘은 스트레스 받는 일도 있었고 ㅠㅠ 베동님들은 저녁에 주로 뭘 드시나요??

댓글

16

  1. ㅋㅋ저두그래요♡ 둥이들은 둘이라서 덜 외롭겠어용ㄲㅋㅋ♡

  2. 혼자먹으면 맛이없어요.....입뚝떨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그래서 더 뱃속 둥이들이랑 더 많이 얘기하는거 같아요~ 태담을 가장한 혼잣말도 늘어요;;

  3. 전 요즘 자두홀릭이라 바나나랑 자두 구운버섯 이렇게 먹었네용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자두 넘 맛나죠~~ 저도 자두, 플럼코트, 살구, 복숭아.. 그냥 여름과일 달고 살아요 ㅎㅎ 구운 버섯 맛날거 같아요!! 낼은 버섯을 좀 사봐야겠어요~

  4. 전 돼지갈비 먹엇어요.이따금 하루걸러서 라면도 먹구여.불닭볶음면.마라탕.밥. 거의 요즘은 그렇게 돌아가는거 같아여

    1. subcomment icon

      전 이상하게 고기 생각이 현저히 줄어서 그것도 걱정이에요 ㅠ 오늘은 결국 쭈꾸미덮밥 먹었네용 ㅎ

    2. subcomment icon

      저두 고기는 진짜 안먹히는데 어른들이 고기 먹어야 애기 단백질성분이 보충된다구 뼈가 든든해진다고 먹으래서 먹어유

  5. 오늘은 치밥먹었어요 ㅎㅎ치킨에 밥먹고 후식으로 수박먹었는데 배 한번 쳐다보고 후회되네요 ㅠㅠ 이렇게 먹다가는 몸무게가 쭉쭉 오르겟구나싶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하핫,, 저도 후식은 복숭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 매일 먹는 과일에 임당이 걱정이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녁 뭐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