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른쪽에있는건지 왼쪽에있는건지 모르겟는데 왼쪽으로 누워잘때보다 오른쪽으로 누워잘때가 더편하던데 애기가 오른쪽에...있어서 그런걸까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애기가 한 곳에서만 놀아요
초음파 보러갈때마다 오른쪽 골반근처에서만 놀고 있어서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신경쓸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오늘도 오른쪽에서 공처럼 잔뜩 웅크리고 발가락가지고 놀고있던데 괜찮겠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2
전 왼쪽이여!! 자기가 좋아하는공간이있나바여 ㅋㅋㅋㅋ 발가락가지고놀다니 넘귀여워여!!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