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한번씩 끊었다가 분수토 경험하고 17주 들어서며 이틀안먹었다 또 토하고😂 오늘부터 다시 약 먹어요 그래도 확실히 덜해지는것 같아서 끝은 있겠거니 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1일차 입덧이 아직도...
어제부터 호기롭게 입덧약 끊어봤는데 오늘 걸어가다가 현기증나서 주저앉고 두통에 미식거림까지... ㅠㅠ 대체 언제 끝날까요ㅠㅠ?? 입덧약 이틀치남아서 참아보려고했더니 다시 먹어야겠어요...ㅠㅠ
댓글
2
저도 16주때 끊어보려고 했다가 된통 토해서 ㅋㅋㅋㅋㅋ 다시 약 먹다가 지금 19주 들어가는기에 끊어보려고 다시 노력중이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