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 태교여행 참고사항 공유드려요>_<♥️

괌 태교여행 참고사항 공유드려요>_<♥️

오늘로써 괌 여행 마지막날이에요!!ㅎㅎ 저는 4박5일 하나투어 패키지로 여행했고 두짓타니에서 묵었어요~ 2일차에 괌투어 3일차에 돌고래투어+스노쿨링+낚시조금 했어요! 4일에는 자유여행이어서 3일차,4일차는 렌트카 했어요. 괌에 가시는분들이 꽤 계신거같아서 느낀거+가이드분 참고사항 알려드리면 좋을듯해서 글써봐요 가이드가 없으시거나 처음 가보시는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당☺️ (일단 저는 괌에 쇼핑 목적은 아니었어요!!) (추가1) 괌은 110V 사용해서 다이소에서 110V 젠더 사갔어요 여기도 팔긴 팔아요! (추가2) 귀국날 오전에 두짓타니앞에 T갤러리아 오픈시간에 갔는데 팝아슈 들어와서 블랙&실버 샀네요ㅋㅋ 오픈할때 가야지 사나봐요! (추가3) 그 옆에 JP store에 젤리캣 팔아요! 그리고 이런저런 다양한 기념품들 많더라구요 1. 바다 근처 호텔은 에어컨을 상시 틀어놔주는게 좋아요~ 방안이 습해져요 2. T갤러리아나 구찌에 물건이 많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한국 백화점이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갤러리아도 1층에 있는게 다에요!! 에르메스 목걸이(팝아슈) 귀걸이 이쁜건 품절이에요 ㅠㅠ, 샤넬은 철수했대요.. 3. 무조건 발편한 신발 신으셔요! 엠보있는거!! 낮은 샌들신고 돌아다니다보면 배가 땡기더라구요.. 4. 스노쿨링 장비는 무거우실수도 있으니 없으신분들은 오셔서 abc마트에서 사세요 ㅎㅎ abc마트가 우리나라 편의점처럼 많아요~ 저희는 쓰고 버리고 갈 생각으로 샀어요! 5. 횡단보도 건널때 버튼을 누르셔야 건널수 있어요. 괌은 사람이 걸어다니질 않는 환경이라 무조건 눌르셔야해요! 6. 동남아보단 덜 더워요! 하지만 썬크림 110까지 팔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70썼습니당 7. 낮에 밖에 많이 있다면 선글라스랑 모자 무조건 필수!! 특히 선글라스!! 안쓰면 눈이 아파요 8. 두짓타니 큰사이즈 타올에 타올실먼지가 참 많이 빠져요😂 수돗물도 석회질 물이라 미끄덩 거리고 절대 마시거나 전기포트에도 끓여드시지마세요! 전 물맛도 느끼는 스타일이라 ㅎㅎ 혹시나 탈날까바 웬만하면 다른물 안마시고 abc마트에서 삼다수 사마셨어요 ㅋㅋ 식당거도 조금씩만 마셨어요~ 9. 고디바 없어요😭😭😭(수급이 안된대요) 고디바 왕창 사갈 생각했는데 호텔옆 고디바는 폐점처럼 문닫고 케이마트나 다른곳에도 없어요. 마이크로에시아몰 메이시스에 작게 있는데 프리미엄라인?같이 30달러 이상것만 있어요.. 그리고 아이러브초코렛이라고 기념품 파는곳같은데에 조금 들어와져있어요~ 프레첼 이런건 다 없구요.. 10. 로스, 메이시스 등 괌 몰에 애기옷들이 많고 싸고 유명하다는데.. 저도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이런 창고형? 미국대형몰이랑 저랑 잘 안맞는지 ㅎㅎ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몰 구성이나 의류가 최고인거같았어요ㅋㅋ 괜히 사이즈도 미스 날까봐 안사고 양말만 샀어요! 10가지 정도 되는데 되게 길죠~~??ㅋㅋ 저는 남편이랑 투몬비치랑 건비치(건비치에 정말 수족관 수준으로 많아요🐠)에서 스노쿨링 엄청 하고! 추가로!! 산호가 끊기는 지점엔 들어가면 안돼요.(바다색이 진해지는 곳) 바로 확 깊어진다하더라구요!! 그리고 전 외국인들이 갈거같은 식당 돌아다니고 하루는 호텔 조식말고 멀리 나가서 현지인들이 가는 맥도날드 가서 맥모닝도 먹어보고 그랬어요 ㅎㅎ 좀 짠데ㅋㅋㅋ 그냥 미국느낌 느끼고싶어서요! 또 돌고래 보러 갔을때 작은상어(찾아보니 '너스상어'인거같아요) 두마리나 봤어요... 돌고래투어 가서 스노쿨링하는건 엄청 무서웠음 ㅠㅠ 바다가 엄청 깊어요.. 너무 신기한데 무서움ㅋㅋㅋ 그때 찍은 물고기 사진 하나 올릴게요 ㅎㅎ 혹시나 궁금하신거 있으심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댓글

2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호놀룰루 쿠키도 없어졌나요?ㅜ

    1. subcomment icon

      앗 그 쿠키가 뭔지 몰라서요 ㅠㅠ 그건 잘 모르겠어요!!

  2. 정보 감사해요! 저 드디어 내일 아침 출발입니당!!

    1. subcomment icon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3. 사실 배낭여행 자주 다녔는데 코시국이라 좀 걱정은 되어요! 호텔도 좋고 투어까지 가성비있게 잘 다녀오셨네요!!!^-^ 렌트카 업체도 알려주셔 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코시국만 아니었음 자유여행 하고 투어만 따로 결제했을텐데😭 애기도 있고 안전을 위해 첨으로 패키지해봤어요~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

  4. 저도 이번달에 괌가는데 너무 감사해요~정리해주신거 잘 참고해서 갈게요^^

    1. subcomment icon

      네~~^^! 도움이 돼서 다행이에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5. 담달에 가는데 너무 가고싶네요 ㅎㅎ유용한정보 고마워요 ㅎㅎ이 글을 보니 당장 떠나고싶네요 ㅠㅠ힝

    1. subcomment icon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괌 태교여행 참고사항 공유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