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가습기 머리위에 두고 자면서부터 괜찮아졌어요!! 막혀있다가도 5분도 안되서 뚫리더라구요~ 답답해서 입 벌리고 잤었는데, 새삼 넘 좋아서 추천드려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1일 코막힘으로인해 고생중ㅜ
밤마다 코막힘땜에 잠을 못자요~ 지르텍먹어도 소용없네요. 그래서 코세척해도 똑같구요. 잠을 매일 못자니 아가들한테 안좋을꺼 같고, 회사다니는데 매일피곤에 쩔어있어요ㅜ 어떻게해야 좋을지 몰르겠네요.
댓글
7
저도 밤마다 코막혀서 베게를 높게하고 자요 고개가 세워지니까 코가 뚫리더라구용 ㅎㅎ
저두 산부인과에서 약 처방 받구 이틀 먹고 나았어요 ㅠㅠ.

다니는 산부인과는 멀어서 못가고 오늘 이비인후과 갈려구하는데 저번엔 약을 안지어주셔서요. 씨잘정 이것도 비염약이라구 하더라구요.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비인후과가서 처방해달라고 해보려구요. 이건 임산부가 먹어도 괜찮다하시더라구요. 저의 담당선생님께 전화로 물어봤거든요. 이비인후과에서 처방해주시겠죠?
저는 산부인과에서 먹어도되는비염약 처방해주셧어요 근데 약성분이약한건지 임신전에 먹엇던 약만큼 긴시간동안 약빨이 가지를않는거같더라구요ㅠㅠ병원에한번 물어보세요 참는것도안좋다고햇는데ㅠㅠ
이비인후과도 가보았죠~ 잠시동안 뚫어주지만 다시 원점 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