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16주차 되면서 병원에서 엽산은 그만먹고 오늘부터 철분제 복용하라고 해서 보건소에받은거 복용했는데요 보통 엘레뉴2 많이먹던데 그거먹으면 철분제랑 오메가3는 따로 안먹어도되나요?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는 유산균이랑 비타민D 이렇게만 먹고있어서요~
댓글
5

저도 30대후반입니다 ㅋㅋ 보건소 철분제 공복에 먹다가 속울렁거려서 고민끝에 엘레뉴2 샀어요 닥터맘스는 오메가랑 비타민디도 추가로 또 먹어야한다고하고 엘레뉴는 그것만 먹어도 될것같아서요 몇개씩 챙겨먹는것도 쉽지가 않네요ㅠ
저도 오늘 검사 있어서 가서 여쭤보니 저 봐주시는 교수님은 엘리비트 처방해주시면서 다른 영양제 먹는다고 좋은 거 아니라고 애기 힘들다더라구요 ㅜㅜ 의사분마다 진단이 다른거 같아요. 엽산도 굳이 안 먹어도 된다시네요

감사해요:)
저는 17주고 솔가 철분제 먹는데 병원에서 오메가3 필수는 아니지만 먹으라고 했어용 유산균, 철분제, 비타민D, 오메가3 이렇게 먹어용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