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 부터 미국 국내여행하기 시작했구 지금 18주 인데 어제 한국 도착했습니다 ㅎㅎ :) 산모 몸상태만 괜찮으면 타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비행기 타도 되겠죠?ㅠㅠ

잠시 친정에 가야 하는데ㅠㅠ 16주 5일차에 비행기 타도,,, 될까요? 일단 예매는 한 상태입니다ㅠㅠ
댓글
7
저는 8주차에도 미국 갔다 왔어요. 괜찮아요.
전 5주 부터 잘 탔어요 ㅎㅎ 제주도에서 내륙으로 검사 다니시는분들도 잘 타고 오신다면서 걱정말고 타라고 의사샘이 그러셨어요! 컨디션만 잘 체크하세용 ㅎㅎ
저는 14주차에 사이판도 다녀왔어요! 괜찮아용
타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