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심리스 만족해용 :-)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추천
15주가 넘으니 슬슬 배도나오고 가슴도커지는데 혹시 임산부 속옷 추천하는 브랜드가 있을까요??💕
댓글
5
이번에 박람회가서 맘스데이샀는데 편하고 좋아요^^
16주차인데 세컨스킨입다가 사타구니라고 해야하나 그쪽이 좀 끼는 느낌이 들어서 맘스데이 순면 팬티로 바꿨는데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만족중이에요. 아직은 배를 안덮는게 편하더라고요-
마더피아 속옷 좋아요 ^^
세컨스킨이요~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