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급우울

8월 중순에 외할머니 팔순이시라 외가식구들 다 해서 대식구 20명 제주도 가기로 했는데.. 그때쯤 제 주수가 29주 후반이더라구여ㅠ... 혹시나해서 의사쌤한테 그때 여행가도 되냐니까 혈압도 높아서 후반기로 가면 혈압 더 높아져서 비행기는 무리라고... 원래 일반 산모들도 30주 쯤되면 비행기 타는 여행은 권고 안한다면서...ㅠㅠㅠㅠㅠ 저랑 신랑만 불참하게됐어요...ㅠㅠㅠ 다같이가는 여행이라 들떳는데 하하... 예전같았으면 못가는 상황이오면 아 그냥 못가는거지 이런성격인데 호르몬때문일까요.. 괜히 울컥울컥 짜증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나때문에 날짜를 옮기는것도 싫고 그렇다고 제주도 안가고 싶은것도 아니고.. 걍 다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남편은 둘이 7월달에 다녀오자고 하는데 ㅠㅠㅠ 제맘 제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아이고..ㅠㅠ 의사쌤은 갈때마다 살빼라고 잔소리하지.. 과일먹지말라고 하지... 입덧때문에 밥은 절반도 안들어가지.. 과일만 땡기는데 과일도 하루에 한개.. 자두 하나로 타협하고 다른 주스나 음료 일절 안마시거든요ㅠㅠㅠ 아이 갖고 낳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건강하고 날씬한 산모였으면 좀더 수월했을까요.. 안그래도 살빼던 도중에 임신이 되어서 걱정했는데 하 안높던 혈압도 높아지고.. 배는 점점 나오고.. 날은 더워지고 에휴우우우웅

댓글

3

  1. 저는 개인적으로는 두 분이 따로 다녀오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저도 6월말에 남편이랑 둘이 갑니다 ㅎㅎ 20명 다 같이 가면 재미는 있겠지만 사람이 많아서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고 모두가 내 상황에 맞춰줄 수 있는것도 아니니까요 ㅠ 그리고 빼빼마른 제 친구도 임신하니까 힘들어하더라구요. 28주 넘어서 여행갔더니 너무너무 힘들다고 너는 꼭 20주 쯔음해서는 가라고 하면서 7월말 출산이라 더 힘들다고 ㅠㅠ 생각만 해도 진짜 7, 8월 출산은 너무 힘들거 같아요 ㅠㅠㅠ 제가 8월생이라 임신하고 나니까 엄마한테 괜히 미안하더라구요 ㅠ 힘들었겠다 싶고 ㅠ 여튼 임신이 여러모로 힘들지만 다같이 힘내보아요 우리- 애기들 건강하게 낳아보자구요! ㅎㅎ

  2. 헙 8개월까지는 뱅기 문제없는걸루 알았는데 ㅠㅠ

    1. subcomment icon

      갈거면 6.7월달에 가라 후반기 접어들기 전에 가라고 하셨어요 7개월전에요ㅠㅠ 그리고 제가 혈압이 잇는 산모라 더 그러신걸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