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 고위험ㅠ

오늘 병원에서 연락왔는데... 1:5 라고ㅠㅠ 하는데... 니프티?검사가 나을지.. 양수검사가 나을지..모르겠어요

댓글

8

  1. 저는 1차 검사때 1:8나와서 2차때도 고위험군으로 나왔어요~ 1차 검사 결과듣고 파노라마검사해서 저위험군 판정받았습니다. 저는 20대라 설마 했는데 결과듣고 많이 놀랐네요ㅠㅠ 괜찮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앗!정말요 맘이 힘드셨겠어요ㅠㅠ 저두 검사 빨리하러 가야겠네요. 답변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

  2. 저도 2주전에 1:5받고 니프티했는데 어제 저위험군 받았어요. 다른 후기들은 그래도 몇백대 나빠도 몇십대 1이었는데 1:5 받고는 처음엔 무슨일인가 했었어요. 저도 양수검사 니프티 둘 중에 니프티 했어요. 니프티 하고 안좋음 양수검사하자는 마음으로요. 니프티 하시고 좋은 결과 받으실 거예요.

    1. subcomment icon

      답글 감사합니다 :) 힘이되네요!!! 애기둘 낳아도 이런적없어서.. 첨받는 통보라 기분이 너무 울적하드라구요ㅠ

    2. subcomment icon

      아기 둘 낳으셨을 때 문제 없으셨음 더더 문제 없을거예요. 확률적인 거라 그래도 괜찮을 확률이 더 높은 거니까 아기 믿고 검사는 엄마 안심용으로 한다 생각하세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정말!!!

  3. 아이구... 저는 1:58이였는데 우선 니프티했어요 .. 양수검사를 많이들 하는것 같은데 저는 병원 추천이 니프티여서 니프티로 했어요.

    1. subcomment icon

      답글 감사해요 :) 저도 니프티생각하고있는데~ 내일 병원가서 원장님이랑 이야기후 니프티나 양수검사할것같으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차기형아 고위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