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인데 4키로쪘어요.... 키 160인데...ㅜ.ㅜ 저같은사람도잇답니당.....ㅠㅜ흐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살찌나요
11월 8일 예정일이구 이제 18주에요 두달간 입덧도했는데 살이 5키로나쪘어요 ㅠㅠㅠㅠㅠ키가170인데 몸무게 딱 60키로찍었는데 기분이안좋네요ㅠㅠㅠㅠㅠ 다들 얼마나찌셨어여??ㅠㅠ
댓글
23
19주 되기전에...8키로가 넘게 쪄서.. 저는 몸무게 포기하고 정신건강 지키기로 했어요..
ㅠㅠㅠㅠㅠ 우리 더 찌우지만 말아요
저는 18주차에 7키로 쪘어요 ㅋㅋ 163에 48키로였는데..지금 55키로ㅠㅋㅋ 너무 무섭게 찌네요ㅠㅠㅠㅠ
전예정일7일인데167에...5키로쪘네요ㅠ휴 스트레스받아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