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5주0일차인데 4주5일부터 갈색피가 라이너에 소량묻어났다가 오늘갑자기 연한 선홍색피가 휴지에묻어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눕눕하면서 안정이 우선이래서 눕눕하다가 저녁먹느라 2시간정도 앉아있었더니 갑자기 갈색피가 냉나오듯 울컥하고 나왔어요ㅠ 걱정되서 저도 내일 병원다녀오려고요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1일 연한분홍? 연한갈색 피비침
괜찮은건가요? 팬티에 묻어서 너무 놀랬어요ㅠㅠ 자연스러운 건가요? 병원가봐야될까요ㅠㅠ 휴지로 닦을정도 아주 소량이기는 한데 걱정되네요.. 저같은분 계세요?
댓글
9

아 저는 병원이 너무 멀어서 고민이에요ㅜㅜ지방에 살아서 오히려 왔다갔다 차타는게 안좋을까봐요ㅠㅠ 내일 다녀오셔서 어떻게 되셨는지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별일 없겠죠 저희😭😭

ㅠㅠ 저는 피고임도있고 유산기도있데서..유산방지 질정 7일치받아왔어요ㅜㅠ 왠만하면 누워있으라네요ㅠㅠ 걱정되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1일에 닦을때 분홍색분비물이 보여서 병원갔더니 착상혈같다고하셨어요.. 1주일뒤오면 심장소리듣는주라고하셨는데..이번주 금요일이 1년같네요ㅠㅠ

저랑 시기가 너무 똑같아요. 이번주 금요일에 꼭 심장소리 들으시길 바랄게요!! 저도 하루가 1년같네요ㅠㅠ
소량이면 착상혈 이래요. 특히 갈색이면 더욱 착상혈~ 근데 생리혈처럼 계속 피가 나면 병원가보세요.

아 착상혈이 5주까지도 나올수 있나요? 네 일단은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해요~
ㅠㅠ 저도 어제부터 갈색혈 갈색냉 나와서 걱정중이예요 ㅠㅠㅠㅠ

아ㅠㅠ걱정이되네요ㅠㅠ 저는 갈색보다는 연분홍이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