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도 카페인 좀 들어있다고 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으면서 졸음이 몰려오네요
5주 5일입니다^^ 점심도 그렇고 저녁도 그렇고 밥을 먹다보면 누워서 자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아침 식전과 점심 식전에 속이 좀 울렁거리더니 그 이후에는 좀 괜찮아졌어요,, 이제 입덧이 시작하려고 하나봅니다 ㅜㅜ 선배님들 얘기들어보니 입덧,, 너므 무서워요 그냥 잘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오늘 커피가 너무 먹고싶어서 디카페인콜드브루라떼를 마셨는데 그 정도는 괜찮겠죠??
댓글
2
오늘 간호사님께 물어보니 디카페인은 조금은 먹어두 되는데... 많이는 먹지 말래요 초기니깐..(전 6주하고 하루 되었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